링크 주소가 없네요..ㅠㅠ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Windows API 후킹 외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
: http://www.codeproject.com/system/hooksys.asp?df=100&forumid=3602&exp=0&select=1121523
:
: 첨부한 링크를 읽어보세요.
:
: 정석주 님이 쓰신 글 :
: : 제가 초보라 조언을 기다립니다.
: :
: : 구현하고 싶은 것은
: : 다른 Window 프로그램에서 Child Window로 발생한는 Dialog의 문자 Data를 인식하고
: : 싶습니다..
: : 예를 들어.. 다른 프로그램에서 생성되는 안내창에 글이나 메세지를 자동 인식하여
: : txt 파일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 :
: : 그래서 Spy++ 같은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핸들을
: : 참조하여 Dialog Window 제목 및 Static Label 등은
: : Data 값은 인식할 수 있습니다만..
: : Dialog의 DC를 이용하여 ::DrawText 또는 ::TextOut으로
: : 글자를 이미지화 한 메세지는 SPY를 통해 인식할 방법이 없네요..
: : ㅠㅠ
: :
: : 메세지 후킹을 하면 될지 모를겠지만..
: : 다른 프로그램을 손을 전혀 안되고 ,, Inject DLL인가? 몬가..?
: : 메세지 후킹은 정말 초보에겐 어렵운 과제인듯 싶습니다..
: :
: : 일단.. TextOut 등으로 뿌려진 문자를 쉽게 인식할 수 있는 방법이 있겠습니까?
: : 이미지를 이용한 OCR(문자인식) 등으로도 안되던군요..ㅠㅠ
: : 저에게 중요한 사항이라 .. 고수님 도움을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