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초보라 조언을 기다립니다.
구현하고 싶은 것은
다른 Window 프로그램에서 Child Window로 발생한는 Dialog의 문자 Data를 인식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프로그램에서 생성되는 안내창에 글이나 메세지를 자동 인식하여
txt 파일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Spy++ 같은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핸들을
참조하여 Dialog Window 제목 및 Static Label 등은
Data 값은 인식할 수 있습니다만..
Dialog의 DC를 이용하여 ::DrawText 또는 ::TextOut으로
글자를 이미지화 한 메세지는 SPY를 통해 인식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메세지 후킹을 하면 될지 모를겠지만..
다른 프로그램을 손을 전혀 안되고 ,, Inject DLL인가? 몬가..?
메세지 후킹은 정말 초보에겐 어렵운 과제인듯 싶습니다..
일단.. TextOut 등으로 뿌려진 문자를 쉽게 인식할 수 있는 방법이 있겠습니까?
이미지를 이용한 OCR(문자인식) 등으로도 안되던군요..ㅠㅠ
저에게 중요한 사항이라 .. 고수님 도움을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