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으실텐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학교에서 잠시 짬내서 확인해 봤는데
자료가 올라와서 너무 기쁘네요 ^^
집에가서 사용해 볼꼐요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라이브러리'에 변환해서 올려 놓았습니다.
:
: 컴파일할 경우에 경고가 나올 겁니다.
: 그냥 무시하셔도 됩니다.
:
: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죄송 한데요 ㅠ
: :
: : 제가 지금 델파이를 전혀 할 줄 모르거든요
: :
: : 더군다나 델파이도 없구요.
: :
: : 저 이 컴포넌트, 빌더 용으로 펙키지 화 해서 올려 주시면 안될까요?
: :
: : 상당히 도움이 될것 같은 자료 인데 ㅠ
: :
: : 사용을 못하니 안타 깝네요 ㅠ
: :
: : 부탁 드립니다
: :
: :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 델파이 코드이긴 하지만
: : :
: : : http://www.delphiarea.com/products/waveaudio/
: : :
: : : 컴포넌트를 받아서 공부해보세요.
: : : 빌더를 잘하려면 델파이는 필수랍니다.
: : :
: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 : 오디오 카드에서
: : : :
: : : : 음성의 밸류값을 어떻게 끌어 오나요?
: : : :
: : : : 오디오 카드에 접근 방법도 모르겠고 ㅠ
: : : :
: : : : 접근 해서 밸류값 긁어 오는것도 모르겠고 ㅠ
: : : :
: : : : 간단히 설명 좀 해주세요 ㅠ
: : : :
: : : : 아님 예제라도? ㅎㅎㅎㅎ
: : : :
: : : : 일단 개념좀 이해하게 도와주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