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 한데요 ㅠ
제가 지금 델파이를 전혀 할 줄 모르거든요
더군다나 델파이도 없구요.
저 이 컴포넌트, 빌더 용으로 펙키지 화 해서 올려 주시면 안될까요?
상당히 도움이 될것 같은 자료 인데 ㅠ
사용을 못하니 안타 깝네요 ㅠ
부탁 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 코드이긴 하지만
:
: http://www.delphiarea.com/products/waveaudio/
:
: 컴포넌트를 받아서 공부해보세요.
: 빌더를 잘하려면 델파이는 필수랍니다.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오디오 카드에서
: :
: : 음성의 밸류값을 어떻게 끌어 오나요?
: :
: : 오디오 카드에 접근 방법도 모르겠고 ㅠ
: :
: : 접근 해서 밸류값 긁어 오는것도 모르겠고 ㅠ
: :
: : 간단히 설명 좀 해주세요 ㅠ
: :
: : 아님 예제라도? ㅎㅎㅎㅎ
: :
: : 일단 개념좀 이해하게 도와주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