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482] Re: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크레브 [kkol] 824 읽음    2005-11-15 13:28
포인터 바로 비교하시면 됩니다.

if( Sender == RichEdit1 )
{
}
else if( Sender == RichEdit2 )
{
}

이렇게 쓰려고 Sender 만들었을테니까요..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RichEdit 2개 만들고요..
: popup메뉴를 1개 만들고..
: RichEdit2개 모두에 popup메뉴를 걸어두었습니다.
:
: 그런데.. 그만..
:
: popup메뉴의 항목을 클릭하면..
:
: TObject *Sender로 해당메뉴 메소드로 호출하는데....
:
: RichEdit1에서 보내온 건지 RichEdit2에서 보내온건지 확인할수 있는 방법
: 없는지요...
:
: 워낙 허접이라서.. 고수님들께서 한수 지도 하심이...

+ -

관련 글 리스트
42476 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빌더초자 709 2005/11/15
42482     Re: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크레브 824 2005/11/15
42483         [질문]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빌더초자 857 2005/11/15
42489             Re:[질문]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크레브 870 2005/11/15
42495                 Re:Re:[질문]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소리바람.OJ 920 2005/11/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