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터 바로 비교하시면 됩니다.
if( Sender == RichEdit1 )
{
}
else if( Sender == RichEdit2 )
{
}
이렇게 쓰려고 Sender 만들었을테니까요..
빌더초자 님이 쓰신 글 :
: RichEdit 2개 만들고요..
: popup메뉴를 1개 만들고..
: RichEdit2개 모두에 popup메뉴를 걸어두었습니다.
:
: 그런데.. 그만..
:
: popup메뉴의 항목을 클릭하면..
:
: TObject *Sender로 해당메뉴 메소드로 호출하는데....
:
: RichEdit1에서 보내온 건지 RichEdit2에서 보내온건지 확인할수 있는 방법
: 없는지요...
:
: 워낙 허접이라서.. 고수님들께서 한수 지도 하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