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476]
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빌더초자
[
]
708 읽음
2005-11-15
11:47
RichEdit 2개 만들고요..
popup메뉴를 1개 만들고..
RichEdit2개 모두에 popup메뉴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런데.. 그만..
popup메뉴의 항목을 클릭하면..
TObject *Sender로 해당메뉴 메소드로 호출하는데....
RichEdit1에서 보내온 건지 RichEdit2에서 보내온건지 확인할수 있는 방법
없는지요...
워낙 허접이라서.. 고수님들께서 한수 지도 하심이...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062
+
-
관련 글 리스트
42476
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빌더초자
708
2005/11/15
42482
Re: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824
2005/11/15
42483
[질문]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빌더초자
857
2005/11/15
42489
Re:[질문]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870
2005/11/15
42495
Re:Re:[질문]어디서 보내온 Sender인지를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소리바람.OJ
920
2005/11/1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