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비슷한 현상이 있는데... Trace 도중에는 그렇지 않고
프로그램이 좀 커지면 F9로 실행시 한 20초가량 멈췄다가 실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은 프로그램은 괜잖은데 큰 프로그램은 항상 이렇네요.
예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는데.. 새 노트북에 C++빌더6만 설치되어 있는데도 ...
아마도 설치한 컴포넌트와의 문제인지 다른 어떤데 문제가 있는지 현재 파악이 안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비슷한 이유에서 발생한 문제가 같은데...
다른 경험 있는 분 없으신가요?
순진한 톰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실행 시켜놓고 브레이크 포인트 잡아 놓은 데 실행 커서가 오면
: F10이나 F11로 step in 이나 trace in 했습니다. 디버깅 할라그용
:
: 근데.. 먹어버립니다...
: 움.. 더 정확하게 말하면..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릴다고 해야 할꺼 같습니다....
: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것도 아니고 실행 된 프로그램의 프로세서 수치는 계속 올라가거덩요.. 응답없음이 아니라..
:
: 대체..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 object랑 실행파일 다 지우고 lib까지 다 지워서 다시 빌드 해도 마찬가지예요..
:
: 혹시.. 저와 비슷한 경우를 당해 보신 분이나..
:
: 이유를 아시는 분 대답좀 부탁 드려요..
:
: 컴터 앞에 대기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