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 실행 시켜놓고 브레이크 포인트 잡아 놓은 데 실행 커서가 오면
F10이나 F11로 step in 이나 trace in 했습니다. 디버깅 할라그용
근데.. 먹어버립니다...
움.. 더 정확하게 말하면..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릴다고 해야 할꺼 같습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것도 아니고 실행 된 프로그램의 프로세서 수치는 계속 올라가거덩요.. 응답없음이 아니라..
대체..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object랑 실행파일 다 지우고 lib까지 다 지워서 다시 빌드 해도 마찬가지예요..
혹시.. 저와 비슷한 경우를 당해 보신 분이나..
이유를 아시는 분 대답좀 부탁 드려요..
컴터 앞에 대기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