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이제 갓 게임프로그램의 세계에 들어서는 프로그래머입니다.
물론 어플 경력은 조금 있습니다. c, c++, api까지는 어느정도 합니다.
그담이 문제인데요.
directX 프로그래밍 기술을 익혀야 겜프로그램을 만들수 있다는데...
이것도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완전 초보죠...^^;;
그래서 고수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어떤책으로 무엇을 공부해야할지 몰라서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또. 제가 현재 빌러 5를 사용하는데.. 이것이 directx sdk와 문제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빌더6을 사용하면 어떨까 싶은데요... 빌더6은 directX sdk와 문제가 없나요?
암튼 책과, 툴에 관련되서 어떻게 해야할지 갈필을 못잡겠네요....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