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66] Re:TChart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살려주세요~
civilian,안영제 [civilian] 1445 읽음    2005-11-04 15:32
시리즈의 XLabelsSource에 buyer를 연결해주세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현재 access DB의 데이터를 차트로 뿌리고자 합니다.
:
: 실험결과를 차트로 구현하는것인데...
:
: db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buyer  manufacturer  exec_time1   exec_time2
: -------------------------------------------
: 3             3                    10                   12
: 4             4                    20                    24
: 5             5                    30                    42
: 10           10                  100                  780
:
: 소스는
: DBChart1->SeriesList->Series[0]->DataSource = ADOQuery1;             // 테이블이름
: DBChart1->SeriesList->Series[1]->DataSource = ADOQuery1;             // 테이블이름
:
: DBChart1->SeriesList->Series[0]->YValues->ValueSource = "exec_time1";
: DBChart1->SeriesList->Series[1]->YValues->ValueSource = "exec_time2"; 
:
: 시리즈 2개로 차트를 그리는것 까지는 성공했습니다
:
: 차트 양쪽에 보면 데이터 수치를 표현하는곳이 있는데 실수치를 표현하고자 합니다.
:
: 수직측은 시간을 표시하면 되고
: 수평측은 buyer 숫자를 표시하면 됩니다.
:
: 문제는 buyer 숫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 어떻게 추가되어야 하는지요?
:
: 고수님들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360 TChart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살려주세요~ 초보 1721 2005/11/03
42366     Re:TChart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살려주세요~ civilian,안영제 1445 2005/11/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