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60] TChart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살려주세요~
초보 [] 1721 읽음    2005-11-03 20:56
현재 access DB의 데이터를 차트로 뿌리고자 합니다.

실험결과를 차트로 구현하는것인데...

db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buyer  manufacturer  exec_time1   exec_time2
-------------------------------------------
3             3                    10                   12
4             4                    20                    24
5             5                    30                    42
10           10                  100                  780

소스는
DBChart1->SeriesList->Series[0]->DataSource = ADOQuery1;             // 테이블이름
DBChart1->SeriesList->Series[1]->DataSource = ADOQuery1;             // 테이블이름

DBChart1->SeriesList->Series[0]->YValues->ValueSource = "exec_time1";
DBChart1->SeriesList->Series[1]->YValues->ValueSource = "exec_time2"; 

시리즈 2개로 차트를 그리는것 까지는 성공했습니다

차트 양쪽에 보면 데이터 수치를 표현하는곳이 있는데 실수치를 표현하고자 합니다.

수직측은 시간을 표시하면 되고
수평측은 buyer 숫자를 표시하면 됩니다.

문제는 buyer 숫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추가되어야 하는지요?

고수님들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360 TChart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살려주세요~ 초보 1721 2005/11/03
42366     Re:TChart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살려주세요~ civilian,안영제 1446 2005/11/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