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45] Re:Re:Re:TClientSocket사용할때 프록시 설정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civilian,안영제 [civilian] 1085 읽음    2005-11-02 21:21
넌 블로킹 소켓이 필요하다면 http://www.overbyte.be/frame_index.html
블러킹 소켓이라면 Indy나 http://www.ararat.cz/synapse/ 가 좋은 선택일 듯 합니다.

컴초보117 님이 쓰신 글 :
: 그럼 >>>>
:
: 프록시를 지원하는 소켓통신은 어떤방법으로 하는지 ,,, 무슨 방법이 있겠는데 좀 알으켜주세요.
: 씨빌더 5 에서는 TPowerSocket이 있지만 Help에는 proxy를 지원한다고 되있는데 전혀 proxy변수가 먹질 안네요.
:
: 좀 도와주십시요.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TClientSocket은 프록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프록시서버를 통해 소켓통신할려고 하는데 TClientSocket에는 그 설정방법이 없네요.
: : : 방법론 아시는분들께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 : :
: : : 그럼~~ 답변 기다릴게요~~

+ -

관련 글 리스트
42338 TClientSocket사용할때 프록시 설정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초보 840 2005/11/02
42342     Re:TClientSocket사용할때 프록시 설정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civilian,안영제 931 2005/11/02
42344         Re:Re:TClientSocket사용할때 프록시 설정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컴초보117 937 2005/11/02
42345             Re:Re:Re:TClientSocket사용할때 프록시 설정에 대해서 문의합니다. civilian,안영제 1085 2005/1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