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블로킹 소켓이 필요하다면 http://www.overbyte.be/frame_index.html
블러킹 소켓이라면 Indy나 http://www.ararat.cz/synapse/ 가 좋은 선택일 듯 합니다.
컴초보117 님이 쓰신 글 :
: 그럼 >>>>
:
: 프록시를 지원하는 소켓통신은 어떤방법으로 하는지 ,,, 무슨 방법이 있겠는데 좀 알으켜주세요.
: 씨빌더 5 에서는 TPowerSocket이 있지만 Help에는 proxy를 지원한다고 되있는데 전혀 proxy변수가 먹질 안네요.
:
: 좀 도와주십시요.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TClientSocket은 프록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프록시서버를 통해 소켓통신할려고 하는데 TClientSocket에는 그 설정방법이 없네요.
: : : 방법론 아시는분들께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 : :
: : : 그럼~~ 답변 기다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