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
프록시를 지원하는 소켓통신은 어떤방법으로 하는지 ,,, 무슨 방법이 있겠는데 좀 알으켜주세요.
씨빌더 5 에서는 TPowerSocket이 있지만 Help에는 proxy를 지원한다고 되있는데 전혀 proxy변수가 먹질 안네요.
좀 도와주십시요.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TClientSocket은 프록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프록시서버를 통해 소켓통신할려고 하는데 TClientSocket에는 그 설정방법이 없네요.
: : 방법론 아시는분들께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 :
: : 그럼~~ 답변 기다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