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님아 님이 쓰신 글 :
: 초짜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 지금 테스트해보니
: BITMAPINFO m_sBmpHeaderDefault = {{0x28,320,240,1,8*3,0,320*240*3,0,0,0,0},{0,0,0,0}};
:
: m_hWndCap = capCreateCaptureWindow("Capture Window", WS_CHILD|WS_VISIBLE|WS_DISABLED,
: 0, 0, 320,240,Form1->Handle, 0);
:
: 이부분에 320 , 240 부분을 640 , 480으로 하니까 바뀌던데..
:
: capSetVideoFormat 함수를 이해를 못해서 그러는데 설명좀 부탁 드립니다.
:
: 그리고 그냥 버튼 이벤트에서 capSetVideoFormat함수를 불러서 값만 바꾸면 되는건지요..
:
: 지금
: BITMAPINFO m_sBmpHeaderDefault1 = {{0x28,640,480,1,8*3,0,640*480*3,0,0,0,0},{0,0,0,0}};
: 선언을 하나 하구요..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3Click(TObject *Sender)
: {
: HWND hWndCap;
: capSetVideoFormat(hWndCap, &m_sBmpHeaderDefault1, sizeof(BITMAPINFO));
: }
: 했는데 안되네요..
흠....혹시나 하고 해봤는데 잘됩니다.
다만 코드를 올려주신것 처럼 사용했다면 안됩니다.
hWndCap값은 비디오카메라를 Open했을때 사용했던 값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실제로 vfw함수는 검색해보면 꽤 정리가 잘되어있는 자료도 많습니다.
여기인지 델마당인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이경문님께서 초보자를 위해서
정리해 놓은신 것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