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36] Re:Re:vfw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사이즈 변경하려면..
행님아 [songsoro] 1472 읽음    2005-11-02 15:27
초짜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지금 테스트해보니
BITMAPINFO m_sBmpHeaderDefault = {{0x28,320,240,1,8*3,0,320*240*3,0,0,0,0},{0,0,0,0}};

m_hWndCap = capCreateCaptureWindow("Capture Window", WS_CHILD|WS_VISIBLE|WS_DISABLED,
                                  0, 0, 320,240,Form1->Handle, 0);

이부분에 320 , 240 부분을 640 , 480으로 하니까 바뀌던데..

capSetVideoFormat 함수를 이해를 못해서 그러는데 설명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그냥 버튼 이벤트에서 capSetVideoFormat함수를 불러서 값만 바꾸면 되는건지요..

지금
BITMAPINFO m_sBmpHeaderDefault1 = {{0x28,640,480,1,8*3,0,640*480*3,0,0,0,0},{0,0,0,0}};
선언을 하나 하구요..
void __fastcall TForm1::Button3Click(TObject *Sender)
{
    HWND hWndCap;
    capSetVideoFormat(hWndCap, &m_sBmpHeaderDefault1, sizeof(BITMAPINFO));
}
했는데 안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2325 vfw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사이즈 변경하려면.. 행님아 1081 2005/11/01
42333     Re:vfw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사이즈 변경하려면.. 박정진.바보 1358 2005/11/02
42336         Re:Re:vfw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사이즈 변경하려면.. 행님아 1472 2005/11/02
42337             Re:Re:Re:vfw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사이즈 변경하려면.. 박정진.바보 1740 2005/11/02
42354                 Re:Re:Re:Re:vfw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사이즈 변경하려면.. 행님아 1028 2005/11/03
42356                     Re:Re:Re:Re:Re:vfw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사이즈 변경하려면.. 박정진.바보 1178 2005/1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