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29] Re:Re: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세상의악 [virus] 1191 읽음    2005-11-02 10:31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
: : 빌더5에서는 crHand가 없네요.. ??
:
:
: 아 ~ 빌더에는 crHand 값이 없었네요? ㅡ,ㅡ;;;
:
: 요즘 델파이랑 빌더랑 막 섞어서 작업하다보니... 헷갈렸나 봅니다.
:
: 암튼 crHand라고 생긴 손바닥 모양의 마우스 포인터를 쓰고 싶은데... 거참... 어떻게 써야 할까요?

ㅋㅋㅋ!!
저도 이런적 많습니다.
빌더,델파이,VC,터보C, 어셈블,.. 이런걸 한꺼번에... 머리뽀샤지죠..^^*
손바닥 모양 마우스는 폼 Cursor속성을 보면 나오는데?!!.. crHandPoint라는 값요.아이콘도 나오는데...
물론 델파이도 동일하고요..

참고
25769 / Re:[질문]커서 질문입니다..
31651 / Re:Re:Re:마우스 커서모양 바꾸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9334 / Re:마우스 커서 자리의 색을 읽으려면?

즐건하루^^*

+ -

관련 글 리스트
42308 [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utime.김성하 794 2005/10/31
42321     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세상의악 788 2005/11/01
42322         Re: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utime.김성하 749 2005/11/01
42329             Re:Re: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세상의악 1191 2005/11/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