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
: : 빌더5에서는 crHand가 없네요.. ??
:
:
: 아 ~ 빌더에는 crHand 값이 없었네요? ㅡ,ㅡ;;;
:
: 요즘 델파이랑 빌더랑 막 섞어서 작업하다보니... 헷갈렸나 봅니다.
:
: 암튼 crHand라고 생긴 손바닥 모양의 마우스 포인터를 쓰고 싶은데... 거참... 어떻게 써야 할까요?
ㅋㅋㅋ!!
저도 이런적 많습니다.
빌더,델파이,VC,터보C, 어셈블,.. 이런걸 한꺼번에... 머리뽀샤지죠..^^*
손바닥 모양 마우스는 폼 Cursor속성을 보면 나오는데?!!.. crHandPoint라는 값요.아이콘도 나오는데...
물론 델파이도 동일하고요..
참고
25769 / Re:[질문]커서 질문입니다..
31651 / Re:Re:Re:마우스 커서모양 바꾸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9334 / Re:마우스 커서 자리의 색을 읽으려면?
즐건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