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322]
Re: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
utime
]
749 읽음
2005-11-01
19:40
:
: 빌더5에서는 crHand가 없네요.. ??
아 ~ 빌더에는 crHand 값이 없었네요? ㅡ,ㅡ;;;
요즘 델파이랑 빌더랑 막 섞어서 작업하다보니... 헷갈렸나 봅니다.
암튼 crHand라고 생긴 손바닥 모양의 마우스 포인터를 쓰고 싶은데... 거참... 어떻게 써야 할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1736
+
-
관련 글 리스트
42308
[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794
2005/10/31
42321
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세상의악
788
2005/11/01
42322
Re: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749
2005/11/01
42329
Re:Re:Re:[질문] TCursor에서 crHand 이걸 사용하고 싶습니다.
세상의악
1192
2005/11/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