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대략 코드만 살펴보니, 별로 복잡하지 않은 ... 비록 MFC를 몰라도 분석이 어렵지 않은 정도 군요.
: 제가 시간이 부족해 빌더로 바꿔드릴수는 없지만, 어렵지 않으니 한번 해보세요..
: 아니면, 시간 되시는 분이 도와드리면 좋겠군요..
: ^^:
:
:
: 행님아 님이 쓰신 글 :
: : mfc 로 만든 프로그램 예제 인데요..
: : 빌더로 만들어 보고 싶은데 초짜라 답이 안나오네요..
: : 바꾸는 방법도 좋고 ...
: : 빌더로 변환해 주시면 더 좋구요..
: :
: : 진짜 어렵게 올립니다... 많은 도움 부탁 드려요..
태선님! 한가해서 빌더로 인해 힘든시절...상기하며,코드를 변환해 봤습니다.
그런데. dlportio.h에 정의된 함수들 역시 코드를 변환해야 하지 않나요?(implib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소스만 참고하세요...
compile환경은 빌더5, 기타컴포넌트 설치되어 있음.(혹, 빌더에서 열리지 않으면, 코드를 그대로 붙이세요.)
그럼 이만.. 수고.
irusfly@hot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