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략 코드만 살펴보니, 별로 복잡하지 않은 ... 비록 MFC를 몰라도 분석이 어렵지 않은 정도 군요.
제가 시간이 부족해 빌더로 바꿔드릴수는 없지만, 어렵지 않으니 한번 해보세요..
아니면, 시간 되시는 분이 도와드리면 좋겠군요..
^^:
행님아 님이 쓰신 글 :
: mfc 로 만든 프로그램 예제 인데요..
: 빌더로 만들어 보고 싶은데 초짜라 답이 안나오네요..
: 바꾸는 방법도 좋고 ...
: 빌더로 변환해 주시면 더 좋구요..
:
: 진짜 어렵게 올립니다... 많은 도움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