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99] Re:Re:Re:[질문이요~~~]소스좀 봐주세용
공윤경 [csstra] 854 읽음    2005-10-31 09:53
감사합니다.
저도 잘 모르겠는데요. 이렇게 해서 보냈더니 담당자가 OK~하던걸요
감사합니당~~~
빛돌이 님이 쓰신 글 :
: 정확한 의미는 잘 모르겠는데요.
:
: case 2의 중국어 처럼 표현(?)한다면...
: "굴림" 을 아래와 같이 표현한다는 얘기 아닌가요?
: strFontName[0]=0xb1;
: strFontName[1]=0xbc;
: strFontName[2]=0xbb;
: strFontName[3]=0xb2;
: strFontName[4]=0x00;
:
: 근데, case 2를 표시해 보면 "芥竟"으로 나타나는데...
:
: 도움이 안 되어 죄송~~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TCHAR strFontName[256];
: :     TFontCharset CharSet;
: :     int ClassNo;
: :
: :     switch (lang){
: :     case 1:     //日本語
: :         CharSet = SHIFTJIS_CHARSET;
: :         lstrcpy(strFontName,"MS Pゴシック");
: :         break;
: :     case 2:     //中国語
: :         CharSet = GB2312_CHARSET;
: :         strFontName[0]=0xcb;    // 宋体
: :         strFontName[1]=0xce;
: :         strFontName[2]=0xcc;
: :         strFontName[3]=0xe5;
: :         strFontName[4]=0x00;
: :         break;
: : /////////
: :     case 3:
: :         CharSet = HANGEUL_CHARSET;
: :         lstrcpy(strFontname,"Gulim");
: :         break;
: : 여기 중국어부분이요. 저렇게 한글의 굴림도 나타내라는데 지금 저게 뭘어찌한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2274 [질문이요~~~]문자코드 공윤경 757 2005/10/27
42275     Re:[질문이요~~~]소스좀 봐주세용 공윤경 830 2005/10/27
42280         Re:Re:[질문이요~~~]소스좀 봐주세용 빛돌이 818 2005/10/27
42299             Re:Re:Re:[질문이요~~~]소스좀 봐주세용 공윤경 854 2005/10/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