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시면 Active X 컴포넌트 Tab 이 아니라 다른 탭에 존재하는 것 같네요..
Import Active X 화면에 보시면 Palette page 라는 항목이 디폴터로 어떤 탭이 선택되어있는지 보시고, 그 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CBuilder6\Imports\ 폴더에 임포트된 ActiveX의 파일들이 존재하고, CBuilder6\Lib\ 폴더에 bpk 파일이 존재하고, bpl, bpi 파일들이 생성되어서... ActiveX가 성공적으로 임포트가 되었다면요.. ^^
그냥 한번 더 체크해 보시라고 적어봤습니다.
Active X 님이 쓰신 글 :
: 예 체크되어있습니다.
: 근데 .. Active X Tab 에 보이질 않네요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일단 메뉴의 Component - Install Packages... 에서 해당 컴퍼넌트가 존재하는지..
: :
: : 그리고 존재한다면 해당 컴퍼넌트가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 :
: :
: : Active X 님이 쓰신 글 :
: : : import Active X control 에서 컴포넌트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 : : 지금 Active X 컴포넌트 Tab 에는 등록하려는 컴포넌트가 없는데...
: : :
: : : install 을 하면 계속 A Class named 등록할 컴포넌트 is already Installed 라고 나옵니다...
: : :
: : : 왜 그런지요.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