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67] Re:Re:import Active X control 에서 컴포넌트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Active X [] 822 읽음    2005-10-26 10:49
예 체크되어있습니다.
근데 .. Active X Tab 에 보이질 않네요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일단 메뉴의 Component - Install Packages... 에서 해당 컴퍼넌트가 존재하는지..
:
: 그리고 존재한다면 해당 컴퍼넌트가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
: Active X 님이 쓰신 글 :
: : import Active X control 에서 컴포넌트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 : 지금 Active X 컴포넌트 Tab 에는 등록하려는 컴포넌트가 없는데...
: :
: : install 을 하면 계속 A Class named 등록할 컴포넌트 is already Installed 라고 나옵니다...
: :
: : 왜 그런지요.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2265 import Active X control 에서 컴포넌트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Active X 780 2005/10/26
42266     Re:import Active X control 에서 컴포넌트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smleelms 806 2005/10/26
42267         Re:Re:import Active X control 에서 컴포넌트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Active X 822 2005/10/26
42269             Re:Re:Re:import Active X control 에서 컴포넌트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smleelms 935 2005/10/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