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64] Re:BDE에 관한 질문입니다.
마린보이 [casinogo] 825 읽음    2005-10-25 20:16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mdb파일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 그래서 BDE에 가서 Alias를 만들었습니다. (이하 NewDB로 칭합니다.)
: 그리고 기본적인 Definition에서 Database Name에 해당 파일의 Path를 지정하였습니다.
:
: 이렇게 하고서 Databases탭에서 NewDB앞에 + 를 클릭하니까. User Name과 Password를 입력하라고 나오더군요.
: 무엇을 입력해야 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 저는 mdb파일에 암호를 지정한적도 없거던요.
:
: 이것때문에 빌더에서도 NewDB가 열리지 않더군요.
:
: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메뉴얼도 없다보니 고생이 많군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1. 먼저  Database 컴포넌트를 넣는다.
2. Database1->LoginPrompt = false; 로 만든다.
3. Database1->DatabaseName = "DB1";
   이때 주의할 점으로 AliasName은 실제 데이타 베이스 이름이고 BDE 에서 사용되는
   데이타베이스 이름은 "DB1"입니다.

4. 그다음 Table1->DatabaseName = "DB1"; 를 넣는다.
5. Source1->DataSet = Table1;

이정도 힌트면 이해가 될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212 BDE에 관한 질문입니다. 무한질주 703 2005/10/20
42264     Re:BDE에 관한 질문입니다. 마린보이 825 2005/10/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