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db파일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BDE에 가서 Alias를 만들었습니다. (이하 NewDB로 칭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Definition에서 Database Name에 해당 파일의 Path를 지정하였습니다.
이렇게 하고서 Databases탭에서 NewDB앞에 + 를 클릭하니까. User Name과 Password를 입력하라고 나오더군요.
무엇을 입력해야 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저는 mdb파일에 암호를 지정한적도 없거던요.
이것때문에 빌더에서도 NewDB가 열리지 않더군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