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예전에 비슷한것을 해봤는데요..
MediaPlayer21->Left = 0;
MediaPlayer21->Top = 0;
MediaPlayer21->Width = ClientWidth;
MediaPlayer21->Height = ClientHeight;
MediaPlayer21->SetFocus();
이렇게 하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컴포넌트를 안쓰고 DirectShow를 활용하면 더 완성도 높은 코딩 가능합니다.
Poichel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만년 초보 프로그래머 입니다^^;
: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ActiveX 콘트롤을 사용해서 폼에서 영상을 보여주려고 하는데요
: Component-Import ActiveX Control 메뉴를 통해서 TWindowsMediaPlayer 컨트롤을 ActiveX 탭에 등록했구요
: 요녀석을 폼에 끌어다 놓는것 까지는 매우 간단하게 됐습니다
:
: 그런데..........
: 폼상에서 이벤트에 따라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사이즈를 바꿔주려고 하는데 요게 잘 안되네요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WindowsMediaPlayer1->Width = 400;
: }
: //---------------------------------------------------------------------------
:
: 이렇게 하면 쉽게 될거라 생각했는데....
: 막상 해보면 ActiveX 컨트롤의 외곽크기만 변경되고 실제 내부 미디어플레이어는 사이즈 변경이 안됩니다
: 이거 처리 어케 하면 좋을까요?
: 고수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