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만년 초보 프로그래머 입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ActiveX 콘트롤을 사용해서 폼에서 영상을 보여주려고 하는데요
Component-Import ActiveX Control 메뉴를 통해서 TWindowsMediaPlayer 컨트롤을 ActiveX 탭에 등록했구요
요녀석을 폼에 끌어다 놓는것 까지는 매우 간단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폼상에서 이벤트에 따라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사이즈를 바꿔주려고 하는데 요게 잘 안되네요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WindowsMediaPlayer1->Width = 400;
}
//---------------------------------------------------------------------------
이렇게 하면 쉽게 될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면 ActiveX 컨트롤의 외곽크기만 변경되고 실제 내부 미디어플레이어는 사이즈 변경이 안됩니다
이거 처리 어케 하면 좋을까요?
고수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