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역시 2001년도에 첨에 TMAX를 접하면서 TMAX 사에서 제공하는
컴포넌트로 개발을 해보려다가 조금 미약한 부분이 있어 초기에 아예 포기하고
그냥 열심히 코딩으로 했습니다.
티맥스를 통해 조회건수를 50건 또는 100건씩 끊어서 가져와야 하는 부분도 있구...
여러가지로 그때는 데이타 셋으로 구현하기에는 좀 힘든 부분이 있더라구요!
대신에 스트링그리드를 수정해서 디비그리드 처럼 스크롤이 끝에 닿으면 다시 가져오게
하는거 처럼 보이려구 스크롤 이벤트를 수정 했던 기억은 나네요!
어째거나 지금은 많은 세월이 흘러서 좀 나아지지 않았을까 싶으네요!
별로 도움이 안되는 글만 남기고 가서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