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44] Re:티맥스 연결을 DataSet으로 만드는것이 가능한가요??
civilian,안영제 [civilian] 824 읽음    2005-10-21 20:17
티맥스에서 델파이용 API를 제공하는 것이 있습니다.
(요청하면 줄겁니다)

그런데 티맥스는 레코드 단위로 데이터를 처리하므로, 매 서비스 마다 레코드 구조가 다르지요.
따라서 이걸 한번에 TDataSet으로 넣으려면, 매 서비스에 대한 필드 정의를 해두고(외부나 소스 내부에)
이걸 TDataSet으로 밀어넣는 작업을 해야 합니다.

공개된 컴포넌트는 못본것 같군요.

임현섭 님이 쓰신 글 :
: 임프님의 글을 보면 티맥스가 정형화된 데이터만을 다루지 않기 때문에 데이터셋으로 만들기가 애매하다고 하셨습니다.
: 그러면 티맥스 연결을 하려면 새로운 컴포넌트를 만들어야 하거나 티맥스 연결 모듈을 만들어야 하나요?
: 공개된 빌더용 컴포넌트는 없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2235 티맥스 연결을 DataSet으로 만드는것이 가능한가요?? 임현섭 748 2005/10/21
42252     Re:티맥스 연결을 DataSet으로 만드는것이 가능한가요?? 무심코 831 2005/10/24
42247     Re:티맥스 연결을 DataSet으로 만드는것이 가능한가요?? 박지훈.임프 1096 2005/10/21
42244     Re:티맥스 연결을 DataSet으로 만드는것이 가능한가요?? civilian,안영제 824 2005/10/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