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19] Re: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smleelms [smleelms] 1436 읽음    2005-10-20 20:31
: 2. Series1->clear();  ,  Chart2->Series[0]->clear();  
:   [C++Error] gdr023ba.cpp(139): 'clear' is not a member of 'Series::TLineSeries'.
:   오류발생

===> clear() 가 아니고 대문자 Clear() 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예로 든 iChartNum은 적절치 못했네요..  iSeriesNum 이라고 해야 겠네요.
해당 Chart에 생성된 Series 갯수입니다.


모나리자 님이 쓰신 글 :
: iChartNum는 Series의  TChart의  그래프 갯수 인가요.
:
: 1. Chart1->SeriesList->ClearValues();
:   [C++Error] gdr023ba.cpp(138): 'ClearValues' is not a member of 'Teengine::TChartSeriesList'.
:   오류 발생
:
: 2. Series1->clear();  ,  Chart2->Series[0]->clear();  
:   [C++Error] gdr023ba.cpp(139): 'clear' is not a member of 'Series::TLineSeries'.
:   오류발생
:
:
: 모나리자 님이 쓰신 글 :
: : TChart에서 그래프를 그리고 난다음
: : 자료를 다시 그리고 싶은데,
: : 전에 그렸던 그래프를 초기화 하려고 합니다.
: :
: : Chart의 모든 Series의 데이터를 지울경우
: : Chart1->SeriesList->ClearValues();
: :
: : Series를 알고 특정 Series의 데이터를 지울경우
: : Series1->clear();
: :
: : 이렇게 해 봤는데, 오류가 발생......
: : 아시느 분 답좀 주세요.
: :
: : 저 아직 빌더3 쓰고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209 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133 2005/10/20
42216     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692 2005/10/20
42219         Re: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smleelms 1436 2005/10/20
42223             Re:Re: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329 2005/10/21
42215     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civilian,안영제 1944 2005/10/20
42217         Re: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079 2005/10/20
42213     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smleelms 1305 2005/10/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