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209]
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
]
1132 읽음
2005-10-20
13:47
TChart에서 그래프를 그리고 난다음
자료를 다시 그리고 싶은데,
전에 그렸던 그래프를 초기화 하려고 합니다.
Chart의 모든 Series의 데이터를 지울경우
Chart1->SeriesList->ClearValues();
Series를 알고 특정 Series의 데이터를 지울경우
Series1->clear();
이렇게 해 봤는데, 오류가 발생......
아시느 분 답좀 주세요.
저 아직 빌더3 쓰고 있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1449
+
-
관련 글 리스트
42209
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132
2005/10/20
42216
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692
2005/10/20
42219
Re: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smleelms
1436
2005/10/20
42223
Re:Re: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329
2005/10/21
42215
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civilian,안영제
1944
2005/10/20
42217
Re: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모나리자
1079
2005/10/20
42213
Re:TChart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는지요?
smleelms
1305
2005/10/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