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wMessage();
를 호출하면, 메시지 큐에서 메시지를 읽어 처리해 주는
Application->ProcessMessages();
를 호출한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이유는 한번 생각해 보세요. ^^).
참조하세요.
- heredity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rmMain::Login_Proc(AnsiString ID, AnsiString PW)
: {
: ShowMessage("Test");
: PnlLogin->Visible=true;
: AnsiString msg;
: UserID = ID;
: UserPW = PW;
: msg = ID;
: msg += ",";
: msg += PW;
: SendToServer(msg,LOGIN);
: }
: 두개의 프로그램에서요.. 한쪽에서 로그인을 하면 다른한쪽에서 그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보고 맞으면
: OK라는 메세지를 보내줍니다. 그럼 로그인을 했던 그 프로그램에서는 로그인하던 화면이 사라지고 리스트박스에 자료들이 출력되는 프로그램인데요...
: 여기서 질문... ServerSocket, ClientSocket을 사용했구요.
: 제가 원하던 결과가 나오지 않고 로그인하는 화면에서 (죽는건 아니구요) 더이상 진전이 없어서요. 이상해서
: 어디서 멈추나..보려고 여기저기 ShowMessage("TEST");
: 등을 넣었거든요.
: 근데 이부분에서 저걸 써넣으니까 TEST라는 메세지창이 뜬후 그 뒷처리가 되는거예요. 그래서.. 뭔가..싶어서
: ShowMessage를 지웠더니 또 안되요.
: 메세지를 보내주기전에 뭔가 처리를 해줘야 하는건가요?
: ShowMessage는 그저 시간을 늘려준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을것 같구..
: 혹시나 해서 Sleep(10),Sleep(100)...별걸 다써봐도 안되더라구요.
: 개념이 잘 안잡힌 상태에서 여기저기서 줏어듣고 본걸로만 하다보니...
:
: 항상 한계가 있네요... 어찌된상황인지...답이라기보다...
: 뭐가 잘못된건지좀 말씀해주세요...
: 지금은 덜컥 시작하고보니 생각하지 못한부분... 또 이건안될것 같은데 .. 하는 부분
: 또...전혀 알수없는부분... 너무 많아서 살짝 접고 해놓은것부터 고쳐나가려구요...
: 여기서 강좌같은곳에 보면 어떤분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샘플소스들을 올려주셔서 보고서 따라하다보니..
: 비슷..하게 뭔가 되는거 같아서 무지무지 큰꿈을 안고 시작했는데 영...힘드네요. ^^;
: 아직 제가 메신저든 채팅이든... 그런걸 건드리기엔...아는게 너무 없는거 같아서요. ^^;
: 또다시 질문쟁이 검색쟁이가 될랍니다.
:
:
: -하루종일 메신저처럼 볼랜드포럼켜놓고 사는 질문쟁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