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i 파일을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구현이 가능할 듯 합니다.
ini로 검색해시거나 빌더의 도움말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chac1_초보 님이 쓰신 글 :
: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수님의 답변 필요
:
: 현제 파일을 읽어오는 중에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진문 합니다..
:
: 제가 읽어오는 파일 read.txt 파일에
: a=1
: b=10
: b=100
: 이렇게 집어넣었습니다..
:
: 프로그램에 전역 변수로int a,b이렇게 집어넣어습다.
: 파일에서 처음 한줄을 읽었습니다. a=1 제대로 읽어 왔더라구여 그런데 문제는 'a=1'여게 문자형이자나여
: 요걸 선언한 a에 집어 넣고 싶은데 어뗗게 해야 되나여...??
: 가장 간단한 방법은 상수만 읽어서 a=atoi(buffer); 하면 되기는 하는데 문제는 대입이 틀릴수도 있다는 건대여...
: 고수님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