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수님의 답변 필요
현제 파일을 읽어오는 중에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진문 합니다..
제가 읽어오는 파일 read.txt 파일에
a=1
b=10
b=100
이렇게 집어넣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전역 변수로int a,b이렇게 집어넣어습다.
파일에서 처음 한줄을 읽었습니다. a=1 제대로 읽어 왔더라구여 그런데 문제는 'a=1'여게 문자형이자나여
요걸 선언한 a에 집어 넣고 싶은데 어뗗게 해야 되나여...??
가장 간단한 방법은 상수만 읽어서 a=atoi(buffer); 하면 되기는 하는데 문제는 대입이 틀릴수도 있다는 건대여...
고수님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