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17] Re:Re: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박철 [cpark67] 728 읽음    2005-09-27 10:15
답변감사합니다.

리얼터임을 보장하려는거는 아니구요.
최초 폼을 생성하면서 쓰레드를 만들면 항상 그 쓰레드에서 대기하고 있겠군요.
그럼 얼추 비슷하게나마 구현은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님이 쓰신 글 :
: 일단 윈도우에서는..리얼타임을 보장하지 못합니다.
:
: 이 질문에 대한 내용은 단순히 while문의 위치로 끝날게 아닌것 같네요..
:
: C스타일로 프로그래밍을 하실려면..
: 찰스 페촐드의 프로그래밍 윈도우 시리즈를 보시고..
: winmain등 기본 구조에 대해서 자세히 나옵니다.
:
:
: 실제 처리에서는.. 보통은 별도의 스레드를 만들어서 처리합니다.
:
:
: 박철 님이 쓰신 글 :
: : 전 그동안 C-Compiler 및 어셈블러를 이용해 F/W 를 구성해왔는데요.
: : 어쩔수 없는 이유로 빌더에 발을 들이려 합니다.
: :
: : 그런데 가장 중요한 구조를 잡는 방법을 몰라 도움을 요청합니다.
: : 질문) C에서는 항상 main() 으로 부터 프로그램 자체를 시작합니다.
: :          따라서 리얼타임등을 보장하기위해서는 거의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스케쥴러를 구성합니다.
: :
: :         main()   {
: :               ....기타 최조 필요한일들 수행
: :
: :              while(1)     {
: :
: :                    ..... 반드시 리얼타임이 피료하지 않은 일들.
: :                   (실제로 꼭 시간을 지켜야하는 일들은 인터럽트 또는 이벤트로 처리하죠)
: :             }
: :        }
: :
: :        그런데 빌더나 MFC 모두 이벤트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는데요.
: :        그러다보니 while(1) 루프의 위치를 어디서 잡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 :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015 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박철 736 2005/09/27
42016     Re: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1019 2005/09/27
42017         Re:Re: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박철 728 2005/09/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