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16] Re: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 1019 읽음    2005-09-27 09:46
일단 윈도우에서는..리얼타임을 보장하지 못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내용은 단순히 while문의 위치로 끝날게 아닌것 같네요..

C스타일로 프로그래밍을 하실려면..
찰스 페촐드의 프로그래밍 윈도우 시리즈를 보시고..
winmain등 기본 구조에 대해서 자세히 나옵니다.


실제 처리에서는.. 보통은 별도의 스레드를 만들어서 처리합니다.


박철 님이 쓰신 글 :
: 전 그동안 C-Compiler 및 어셈블러를 이용해 F/W 를 구성해왔는데요.
: 어쩔수 없는 이유로 빌더에 발을 들이려 합니다.
:
: 그런데 가장 중요한 구조를 잡는 방법을 몰라 도움을 요청합니다.
: 질문) C에서는 항상 main() 으로 부터 프로그램 자체를 시작합니다.
:          따라서 리얼타임등을 보장하기위해서는 거의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스케쥴러를 구성합니다.
:
:         main()   {
:               ....기타 최조 필요한일들 수행
:
:              while(1)     {
:
:                    ..... 반드시 리얼타임이 피료하지 않은 일들.
:                   (실제로 꼭 시간을 지켜야하는 일들은 인터럽트 또는 이벤트로 처리하죠)
:             }
:        }
:
:        그런데 빌더나 MFC 모두 이벤트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는데요.
:        그러다보니 while(1) 루프의 위치를 어디서 잡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015 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박철 736 2005/09/27
42016     Re: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1019 2005/09/27
42017         Re:Re:초보자의 F/W적인 발상에 관해서... 박철 729 2005/09/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