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안되더군요.. 뉴스그룹에서도 CppWebBrowser는 안된다는 글들이 있네요...
혹시 최신버젼의 CppWebBrowser를 받으면 되나요??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CppWebBrowser가 Active-X 호출이라서 포커스가 제대로 안먹는 모양이네요.
:
: 꽁수이긴 하지만, CppWebBrowser의 핸들을 얻어서
:
: PostMessage(핸들,WM_KEYDOWN,키보드값,0);
:
: 이런식으로 윈도우 메시지를 날리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