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000] PostMessage(CppWebBrowser->Handle, WM_KEYDOWN, 'A', 0)도 안됩니다.. -.-
김찬성 [cskimair] 1793 읽음    2005-09-23 16:44
역시 안되더군요.. 뉴스그룹에서도 CppWebBrowser는 안된다는 글들이 있네요...

혹시 최신버젼의 CppWebBrowser를 받으면 되나요??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CppWebBrowser가 Active-X 호출이라서 포커스가 제대로 안먹는 모양이네요.
:
: 꽁수이긴 하지만, CppWebBrowser의 핸들을 얻어서
:
: PostMessage(핸들,WM_KEYDOWN,키보드값,0);
:
: 이런식으로 윈도우 메시지를 날리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961 CppWebBorwser를 포함한 EXE에서 CppWebBrowser로 키이벤트보내기? 김찬성 920 2005/09/21
42019     [해결]Re:CppWebBorwser를 포함한 EXE에서 CppWebBrowser로 키이벤트보내기? 김찬성 1228 2005/09/27
41982     Re:CppWebBorwser를 포함한 EXE에서 CppWebBrowser로 키이벤트보내기? 아제나 1178 2005/09/22
42000         PostMessage(CppWebBrowser->Handle, WM_KEYDOWN, 'A', 0)도 안됩니다.. -.- 김찬성 1793 2005/09/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