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pWebBrowser가 Active-X 호출이라서 포커스가 제대로 안먹는 모양이네요.
꽁수이긴 하지만, CppWebBrowser의 핸들을 얻어서
PostMessage(핸들,WM_KEYDOWN,키보드값,0);
이런식으로 윈도우 메시지를 날리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제가 지금 빌더가 설치가 안된 상황이라 테스트는 못해드리겠네요 orz...
20000
김찬성 님이 쓰신 글 :
: Form의 ActiveControl을 CppWebBrowser1으로 설정해도 키값이 잘 안올라갑니다.
: 마우스로 CppWebBrowser1을 클릭하고 하면 키가 먹으나 실제로는 마우스 클릭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
: KeyPreview를 true로 해도 안되니 방법이... 좀.. 애매...
:
: 부탁드립니다.
:
: EXE(폼뷰포함)에서 브라우저 컨트롤을 포함할때 키값을 브라우저 컨트롤로 보내는 방법좀
: 알려주세요....
:
: CppWebBrowser1->SetFocus()를 호출해봤는데.. 이것도 안되네요... -.-
:
:
:
: 예0) 프로그램구조
: {EXE program {CppWebBrowser1 } + 라벨 + 스트링그리드}
:
: 예1) 웹소스
:
:
:
:
:
: Untitled Document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