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82] Re:CppWebBorwser를 포함한 EXE에서 CppWebBrowser로 키이벤트보내기?
아제나 [azena] 1177 읽음    2005-09-22 10:46
CppWebBrowser가 Active-X 호출이라서 포커스가 제대로 안먹는 모양이네요.

꽁수이긴 하지만, CppWebBrowser의 핸들을 얻어서

PostMessage(핸들,WM_KEYDOWN,키보드값,0);

이런식으로 윈도우 메시지를 날리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제가 지금 빌더가 설치가 안된 상황이라 테스트는 못해드리겠네요 orz...

20000


김찬성 님이 쓰신 글 :
: Form의 ActiveControl을 CppWebBrowser1으로 설정해도 키값이 잘 안올라갑니다.
: 마우스로 CppWebBrowser1을 클릭하고 하면 키가 먹으나 실제로는 마우스 클릭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
: KeyPreview를 true로 해도 안되니 방법이... 좀.. 애매...
:
: 부탁드립니다.
:
: EXE(폼뷰포함)에서 브라우저 컨트롤을 포함할때 키값을 브라우저 컨트롤로 보내는 방법좀
: 알려주세요....
:
: CppWebBrowser1->SetFocus()를 호출해봤는데.. 이것도 안되네요... -.-
:
:
:
: 예0) 프로그램구조
: {EXE program   {CppWebBrowser1 } + 라벨 + 스트링그리드}
:
: 예1) 웹소스
: :
:
: : : Untitled Document : : : : : : : Hello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1961 CppWebBorwser를 포함한 EXE에서 CppWebBrowser로 키이벤트보내기? 김찬성 920 2005/09/21
42019     [해결]Re:CppWebBorwser를 포함한 EXE에서 CppWebBrowser로 키이벤트보내기? 김찬성 1228 2005/09/27
41982     Re:CppWebBorwser를 포함한 EXE에서 CppWebBrowser로 키이벤트보내기? 아제나 1177 2005/09/22
42000         PostMessage(CppWebBrowser->Handle, WM_KEYDOWN, 'A', 0)도 안됩니다.. -.- 김찬성 1793 2005/09/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