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저장 메시지창이 뜨는것은 이전 작업 저장후 변동 사항이 생겼기 때문에 변경 사항을 저장후 컴파일을 하겠다는 내용일테구요...
:
: 두번째는 bordbk61.dll 파일의 경로가 디폴터로 설치시에 c:\Program Files\Common Files\Borland Shared\Debugger\ 에 설치가 되니, 파일이 존재하는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
: 쥬신 님이 쓰신 글 :
: : 1. Run을 실행 시키면 저장 하라고 메시지 창이 뜹니다. 어디 설정을 해논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 : 2. 그래서 저장을 하고 F9(Run)을 하면 Debugger kernel BORDBK61.DLL is missing or not registered라는 에러 메시지 창이 뜹니다. --도와주세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