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86] Re:[질문]실행시 문제점입니다.(도와주세요)
smleelms [smleelms] 921 읽음    2005-09-22 11:44
저장 메시지창이 뜨는것은 이전 작업 저장후 변동 사항이 생겼기 때문에 변경 사항을 저장후 컴파일을 하겠다는 내용일테구요...

두번째는 bordbk61.dll 파일의 경로가 디폴터로 설치시에 c:\Program Files\Common Files\Borland Shared\Debugger\ 에 설치가 되니, 파일이 존재하는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쥬신 님이 쓰신 글 :
: 1. Run을 실행 시키면 저장 하라고 메시지 창이 뜹니다. 어디 설정을 해논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 2. 그래서 저장을 하고 F9(Run)을 하면 Debugger kernel BORDBK61.DLL is missing or not registered라는 에러 메시지 창이 뜹니다. --도와주세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984 [질문]실행시 문제점입니다.(도와주세요) 쥬신 876 2005/09/22
41986     Re:[질문]실행시 문제점입니다.(도와주세요) smleelms 921 2005/09/22
41992         답변감사합니다. 쥬신 843 2005/09/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