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만 저의 질문은 YYYY-MM-DD hh:mm:ss으로 저장된 내용을
엑셀에 넣으니 엑셀에 위와같은 서식이 없어서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게시판에서 TDateTime 으로 검색을 해보세요 ^^;;
:
: 생각보다 볼포도 많은 데이터베이스를 모은거 같네요..
:
: 관련 링크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8604
: 입니다.
:
: 그럼
:
: 20000
:
:
: @ㅏ^ㅏ달 님이 쓰신 글 :
: : 자료를 조회한 후 엑셀로 변환하려고 하는데 서식이 일치하는것이 없어서
: : 제대로 나오질 않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YYYY-MM-DD hh:mm:ss형식으로
: : 나타내고 싶습니다. 어찌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