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91] Re:Re: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ㅏ^ㅏ달 [juchili] 994 읽음    2005-09-22 15:30
감사합니다만 저의 질문은 YYYY-MM-DD hh:mm:ss으로 저장된 내용을
엑셀에 넣으니 엑셀에 위와같은 서식이 없어서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게시판에서 TDateTime 으로 검색을 해보세요 ^^;;
:
: 생각보다 볼포도 많은 데이터베이스를 모은거 같네요..
:
: 관련 링크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8604
: 입니다.
:
: 그럼
:
: 20000
:
:
: @ㅏ^ㅏ달 님이 쓰신 글 :
: : 자료를 조회한 후 엑셀로 변환하려고 하는데 서식이 일치하는것이 없어서
: : 제대로 나오질 않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YYYY-MM-DD hh:mm:ss형식으로
: : 나타내고 싶습니다. 어찌해야 하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1988 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ㅏ^ㅏ달 975 2005/09/22
41990     Re: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아제나 1010 2005/09/22
41991         Re:Re: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ㅏ^ㅏ달 994 2005/09/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