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90]
Re: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아제나
[
azena
]
1009 읽음
2005-09-22
15:15
게시판에서 TDateTime 으로 검색을 해보세요 ^^;;
생각보다 볼포도 많은 데이터베이스를 모은거 같네요..
관련 링크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8604
입니다.
그럼
20000
@ㅏ^ㅏ달 님이 쓰신 글 :
: 자료를 조회한 후 엑셀로 변환하려고 하는데 서식이 일치하는것이 없어서
: 제대로 나오질 않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YYYY-MM-DD hh:mm:ss형식으로
: 나타내고 싶습니다. 어찌해야 하는지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0705
+
-
관련 글 리스트
41988
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ㅏ^ㅏ달
974
2005/09/22
41990
Re: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아제나
1009
2005/09/22
41991
Re:Re:엑셀의 특정 필드의 서식을 변환할 수 있나요?
@ㅏ^ㅏ달
994
2005/09/2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