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66] Re:Re:Re: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smleelms [smleelms] 1102 읽음    2005-09-21 13:27
네.. 하나의 ADOConnection을 사용하신다면 CriticalSection을 하나만 선언하신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ADOConnection과 ADOQuery를 쌍으로 사용하신다면 CriticalSection을 사용하실 필요는 없겠지요. ^^
어차피 개별 리소스니까요...

그리고 DB 프로시져는 그쪽회사에서 손을 봐주시면 되겠네요..

그럼, 좋은 오후되시기를...

초보 님이 쓰신 글 :
: 말씀하신 내용이
: CRITICAL_SECTION    CriticalSection;  1개만 선언해서
: 아래처럼 다른 쓰레드에서 임계영역을 같이 사용하라는거 맞는지요?

: // 1번째 쓰레드
: __fastcall TThread1::TThread1(int nNum): TThread(true)
: {
:     FreeOnTerminate = true;
: }
: void __fastcall TThread1::Execute()
: {
:     while(!Terminated)
:     {
:         EnterCriticalSection(&CriticalSection);
:         Sleep(10);
:         SAVE_1();
:         LeaveCriticalSection(&CriticalSection);
:         Terminate();
:         break;
:     }
: }
: //---------------------------------------------------------------------------
:
: // 2번째 쓰레드
: __fastcall TThread2::TThread2(int nNum): TThread(true)
: {
:     FreeOnTerminate = true;
: }
: void __fastcall TThread2::Execute()
: {
:     while(!Terminated)
:     {
:         EnterCriticalSection(&CriticalSection);
:         Sleep(10);
:         SAVE_2();
:         LeaveCriticalSection(&CriticalSection);
:         Terminate();
:         break;
:     }
: }
: //---------------------------------------------------------------------------
:
:
: DB는 원격으로 저장하구요.  DB쪽은 다른회사에서 작업을 한것이라 뭐라고 개입하기는 힘들지만
: 시험결과 어떤 프로시져는 1개의 데이타(200 byte정도)만 저장해도 몇초(2~3초)가 걸리는것이 있고
: 어떤 프로시져는 수십 ms 정도도 안되는것처럼 빠르게 저장됩니다.
:
: 30초 정도 간격으로 데이타가 오는데 60개 장비에서 수신데이타가 한번에 몰리게 되면 
: 한 장비당 2~3개 데이타가 들어오니까
: 200 * 3 * 60 byte (36000 byte가 한번에 몰렸을때 로드가 걸리지 않나요?)
: 제생각에도 크게 로드가 걸리지 않을거 같은데 몇개의 늦게 저장되는 프로시져 때문에 스레드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
: 일반적인 데이타는 스레드 사용하지 않구  몇개(3개 정도)는 스레드를 사용해야 될것 같아서 질문을 올리게
: 됐습니다.
:
: 먼저 말씀하신데로 adoquery와 ADOConnection과 1쌍으로 설정해서 시험해보니까 에러는 뜨지 않네요.
: 단지 늦게 저장되는 프로시져 부분때문에 CPU 점유율이 높네요. 
: (sqlservr.exe 프로세스 cpu 점유율이 90% 이상 나와요. - 제생각에 계속 DB에 밀어넣는데 DB에서
: 처리를 못하는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어요.)
:
: 수신부분과 저장부분을 나누어도 늦게 저장되는 프로시져때문에 계속 잡고 있을거 같습니다.
:
: 현재는 제 PC에 SQL 2000 Server 설치해서 로컬로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
: SQL 2000 Server 를 많이 사용해본 친구한테 얘기하니까  수백 byte 짜리 데이타 저장하는데 몇초걸린다는건
: 말도 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시뮬레이터 프로그램 만들어서 시험해본 결과 정말로 몇초가 걸렸습니다.
: DB쪽 맡은 회사쪽에  말은 했는데 수정이 될지 모르겠네요.
:
:
: 너무 길게 썼네요.
: 답변 감사드리구요.
:

+ -

관련 글 리스트
41952 [질문] 스레드와 ADO 사용에 관해서... 초보 1506 2005/09/20
41954     Re:[질문] 스레드와 ADO 사용에 관해서... smleelms 1548 2005/09/20
41955         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979 2005/09/21
41958             Re: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smleelms 1700 2005/09/21
41962                 Re:Re: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1702 2005/09/21
41966                     Re:Re:Re: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smleelms 1102 2005/09/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