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데로 각각의 Query가 하나의 ADOConnection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답변중에 하나의 CriticalSection을 2개의 thread에서 동기화를 시킨다는 말씀은?
(제가 스레드는 처음 사용거라서요.)
ADOConnection과 Query를 쌍으로 묶으면 CriticalSection가 개별적으로 동작해도 놓치는것 없이
저장은 다되겠지요?
질문은 샘플로 2개만 올렸지만 실제로 저장부분은 10개 이상이 되거든요. (프로시져로 저장부분)
ADOConnection과 Query를 쌍으로 10개 이상 묶어도 문제가 없나요? (속도나 cpu 점유율등.)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각각의 Query가 하나의 ADOConnection에 연결되어 있나요?
:
: 그렇다면 아래의 코드만을 볼때에는 하나의 ADOConnection을 통해 2개의 Query가 동시에 실행될 여지가 충분히 있습니다. 왜냐하면 thread1의 CriticalSection1과 thread2의 CriticalSection2는 서로 개별적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동기화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 아래에 질문하신 것처럼 하나의 CriticalSection을 2개의 thread에서 동기화를 시키셔야 될걸로 보입니다.
:
: 아니면 ADOConnection과 Query 2개를 각각 쌍으로 사용하시고 실제 DB쪽의 무결성은 SQL 서버에 맞기시는 것도 한 방법으로 보입니다만...
:
: 이상 허접답변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