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55] 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 979 읽음    2005-09-21 09:36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데로 각각의 Query가 하나의 ADOConnection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답변중에  하나의 CriticalSection을 2개의 thread에서 동기화를 시킨다는 말씀은?
(제가 스레드는 처음 사용거라서요.) 

ADOConnection과 Query를 쌍으로 묶으면 CriticalSection가 개별적으로 동작해도 놓치는것 없이
저장은 다되겠지요?
질문은 샘플로 2개만 올렸지만 실제로 저장부분은 10개 이상이 되거든요. (프로시져로 저장부분)
ADOConnection과 Query를 쌍으로 10개 이상 묶어도 문제가 없나요? (속도나 cpu 점유율등.)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각각의 Query가 하나의 ADOConnection에 연결되어 있나요?
:
: 그렇다면 아래의 코드만을 볼때에는 하나의 ADOConnection을 통해 2개의 Query가 동시에 실행될 여지가 충분히 있습니다. 왜냐하면 thread1의 CriticalSection1과 thread2의 CriticalSection2는 서로 개별적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동기화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 아래에 질문하신 것처럼 하나의 CriticalSection을 2개의 thread에서 동기화를 시키셔야 될걸로 보입니다.
:
: 아니면 ADOConnection과 Query 2개를 각각 쌍으로 사용하시고 실제 DB쪽의 무결성은 SQL 서버에 맞기시는 것도 한 방법으로 보입니다만...
:
: 이상 허접답변이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952 [질문] 스레드와 ADO 사용에 관해서... 초보 1506 2005/09/20
41954     Re:[질문] 스레드와 ADO 사용에 관해서... smleelms 1548 2005/09/20
41955         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979 2005/09/21
41958             Re: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smleelms 1700 2005/09/21
41962                 Re:Re: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초보 1702 2005/09/21
41966                     Re:Re:Re:Re:Re:[감사] 답변 감사합니다. smleelms 1103 2005/09/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