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mage32가 2개 있습니다. 하나를 A, 하나를 B라고 가정하고요..
A와 B에 각각 다른 이미지를 불러왔습니다.
그 다음, A의 바탕색(검은색)의 알파값을 0으로 만들어서 B에 출력했습니다.
이럴 경우 A의 바탕색 부분은 알파값이 없으니까 B에 찍히지 말아야 될 것 같습니다만, 실제로 해보면 검게 찍히거든요..
출력시 알파값이 0인 영역은 출력하지 않게 하고 싶은데, TGraphics32에 이런 기능도 있나요?
일일이 픽셀을 하나하나 비교해서 찍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