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 임다..^^
: 가령 TestInfo라는 ini파일을 동적메모리로 할당했습니다.
:
: TIniFile *TestInfo= new TIniFile(TMainForm->ApplicationPath + "\\INI Files\\Test.INI");
:
: ....어쩌구 저쩌구~~~~
:
: 해제부분
:
: 현재는 TestInfo->Free();
: 요렇게 해제했는데요..
: 책을 보다보니까 delete(); 로 해제해야 한다고 해서...
: 두개가 서로 틀린건가요?
TestInfo->Free()는 TestInfo의 객체가 갖는 함수를 호출하는 것이라, 실질적인 TestInfo의 객체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자기가 가진 리스트만 삭제할 뿐이죠.
delete TestInfo 이렇게 하는 경우에는 TestInfo의 Destructor에서 Free()라는 함수가 호출될 겁니다.
그 다음에 실질적인 객체가 사라지므로, delete TestInfo가 맞겠고,
그래도 좀 불안하다, 메모리 누수가 있는것 같다 싶으면
TestInfo->Free();
delete TestInfo;
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