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lete TestInfo;
라고 쓰거든요..저두 초보라 잘은 모르지만 delete는 생성된 메모리를 지운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free는 c에서 사용하는 거라서요 이것도 메모리를 지운다는 뜻이구요.
빌더에서 new로 생성하면 delete로 지우고 c언어에서 malloc을 사용하면 free를 사용합니다. 의미는 같네요
저두 허접이라. 고수분이 답변 해주셨으면 하네요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 임다..^^
: 가령 TestInfo라는 ini파일을 동적메모리로 할당했습니다.
:
: TIniFile *TestInfo= new TIniFile(TMainForm->ApplicationPath + "\\INI Files\\Test.INI");
:
: ....어쩌구 저쩌구~~~~
:
: 해제부분
:
: 현재는 TestInfo->Free();
: 요렇게 해제했는데요..
: 책을 보다보니까 delete(); 로 해제해야 한다고 해서...
: 두개가 서로 틀린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