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892] Re:동적 메모리 할당후 해제 방법 질문
쥬신 [chusin] 992 읽음    2005-09-12 09:31
delete TestInfo;
라고 쓰거든요..저두 초보라 잘은 모르지만 delete는 생성된 메모리를 지운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free는 c에서 사용하는 거라서요 이것도 메모리를 지운다는 뜻이구요.
빌더에서 new로 생성하면 delete로 지우고 c언어에서 malloc을 사용하면 free를 사용합니다. 의미는 같네요
저두 허접이라. 고수분이 답변 해주셨으면 하네요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 임다..^^
: 가령 TestInfo라는 ini파일을 동적메모리로 할당했습니다.
:
: TIniFile *TestInfo= new TIniFile(TMainForm->ApplicationPath + "\\INI Files\\Test.INI");
:
: ....어쩌구 저쩌구~~~~
:
: 해제부분
:
: 현재는 TestInfo->Free();
: 요렇게 해제했는데요..
: 책을 보다보니까 delete(); 로 해제해야 한다고 해서...
: 두개가 서로 틀린건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1890 동적 메모리 할당후 해제 방법 질문 사랑니 806 2005/09/11
41893     Re:동적 메모리 할당후 해제 방법 질문 Batman 1038 2005/09/12
41892     Re:동적 메모리 할당후 해제 방법 질문 쥬신 992 2005/09/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