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니터링 프로그램인데요..
프로그램 기동 후 얼마 동안은 잘 되는데..
며칠 지나면 .. 서버단에서 소켓으로 어떤 데이터를 주면 .. 아무 반응을 하지 않는...
마치 hangup 걸린 것 같은 그런 상태로 빠지는데..
소켓의 hangup 상황을 알아내는 방법이나,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아시는
분 답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땜빵으로 주기적으로 서버 단으로 ping 데이터(더미 데이터)를 보내고 리턴을
받으면 일단 살아 있는 것으로 간주하는데.. 이런 방법 밖에 없는 것인 지.. .
좋은 답변 바랍니다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