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833] Re:답변 감사드립니다...
smleelms [smleelms] 828 읽음    2005-09-07 13:49
1. 이건 StringGrid 등을 사용하거나 하셔야 겠네요. DBGrid에서 DB에 없는 필드를 추가는 안됩니다.

2. 그리고 이건 제가 답변을 잘못드렸네요.. 전 Query로 테이블을 만들 수 있는지를 물으시는 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아니군요.. ㅡㅡ;;  아침부터 졸더라니.. ^^;;

query 내용의 저장은 그냥  "ADOQuery1->SQL->Text" 를 관리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query를 관리하시겠다는 건지, query의 결과물을 관리하시겠다는 건지 잘모르겠군요..

: DBgrid 나 ADOQuery의 내용을 하나하나씩 지정을 해서 table로 생성을 해야만 하는지
: 하나하나씩 지정하면 할수는 있을듯 한데 너무 삽질같은데

이부분의 내용이 정확히 어떤 상황(동작)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럼...

:
: 먼저 답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닫..
:
: 1번 column 추가는 단지 DBgrid에 추가하는것이고 DB에 저장되면 안되거든요..^^;;
:
: 2번 query 저장은 table에서 불러오기처럼 단지 한줄이나 두줄코드(욕심인가요 너무 몰라서 ㅋㅋ) 가능한것을 알려고  한것인데..그냥간단히 property 난 event 를 통해서 가능한지를 알고 싶었습니다..
:
: 만들다가 삽질하고 싶은 생각인 없어서
:
: 다시 하번 답변해 주신것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
: 혹시 저것 말고 다른 방법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1822 DBgrid 관련 질문 최진호 868 2005/09/07
41828     Re:DBgrid 관련 질문 smleelms 1096 2005/09/07
41831         답변 감사드립니다... 최진호 814 2005/09/07
41833             Re:답변 감사드립니다... smleelms 828 2005/09/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