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이건 StringGrid 등을 사용하거나 하셔야 겠네요. DBGrid에서 DB에 없는 필드를 추가는 안됩니다.
2. 그리고 이건 제가 답변을 잘못드렸네요.. 전 Query로 테이블을 만들 수 있는지를 물으시는 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아니군요.. ㅡㅡ;; 아침부터 졸더라니.. ^^;;
query 내용의 저장은 그냥 "ADOQuery1->SQL->Text" 를 관리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query를 관리하시겠다는 건지, query의 결과물을 관리하시겠다는 건지 잘모르겠군요..
: DBgrid 나 ADOQuery의 내용을 하나하나씩 지정을 해서 table로 생성을 해야만 하는지
: 하나하나씩 지정하면 할수는 있을듯 한데 너무 삽질같은데
이부분의 내용이 정확히 어떤 상황(동작)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럼...
:
: 먼저 답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닫..
:
: 1번 column 추가는 단지 DBgrid에 추가하는것이고 DB에 저장되면 안되거든요..^^;;
:
: 2번 query 저장은 table에서 불러오기처럼 단지 한줄이나 두줄코드(욕심인가요 너무 몰라서 ㅋㅋ) 가능한것을 알려고 한것인데..그냥간단히 property 난 event 를 통해서 가능한지를 알고 싶었습니다..
:
: 만들다가 삽질하고 싶은 생각인 없어서
:
: 다시 하번 답변해 주신것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
: 혹시 저것 말고 다른 방법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