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듬에 DB 관련 프로그램을 짜고 있는데
처음 이라 무지 힘드네요..
아래 열거 사항중에서 builder 에서 지원하는것은 어떤것이 있나요
1. DBgrid 에 필드를 추가 할수 있는지(예 >DB에서 찾은 단어의 갯수를 카운트하고 그 숫자를 DBgrid 에 새로 column을 만들고 붙일수 있는지 )
2. ADOQuery의 내용을 새로운 table을 만들어서 저장할수 있는지
DBgrid 나 ADOQuery의 내용을 하나하나씩 지정을 해서 table로 생성을 해야만 하는지
하나하나씩 지정하면 할수는 있을듯 한데 너무 삽질같은데
아시면 간단히 방법이라 알려주세요!!!
지금 까지 내용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