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Win32 API를 사용해야 하는거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WIN32 API인 keybd_event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자세한 사용법은 도움알에 잘 나와있으므로 패스..
:
: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이전부터 어찌어찌 해서 편법으 쓰고 있긴 합니다만..
: :
: : 좀 정확하게 알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 :
: : 예를 들어 TEdit 컴포넌트에서 Enter 키를 눌렀을 때 그 값을 받아 어떤 처리를 하도록 하였을 때..
: :
: : 저장된 파일을 열었을 때 이 TEdit에 불러온 값을 넣고 Enter가 눌러진 것 처럼 하여 그 값을 처리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 :
: : 함수를 별도로 만들어 따로 호출해도 되겠지만..
: :
: : 이왕이면 Key를 누른 것과 같은 효과를 내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 : KeyUp 이벤트를 받아서 처리할 경우 KeyUp 이벤트 핸들러를 호출하면 되는데...
: :
: : TShiftState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 :
: : API를 써야 하는걸까요?
: :
: : 빌더 자체에서는 가능한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 :
: :
: : 태풍이 올라오는데 다들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